[A/S 요청] 김필기_T150 Pro + 1

2019-11-08 10:04:11

2019년 11월 6일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7일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7일 목요일 퇴근 후 제품을 설치하였는데 제품을 PC에 연결하면 핸들이 좌우로 계속 돌아가며 조작이 불가능한 증상을 보였습니다. 오토 캘리브레이션인줄 알고 기다렸는데, 30분 이상 같은 증상이 반복되어 펌웨어 리로드, 드라이버 재설치, PC변경 등을 해보았으나 증상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찾아본 결과 제품 초기 설치 시 동일 증상이 발생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해결책은 딱히 제시된 것이 없네요. 증상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p.s 그리고 혹시 가능하다면 제가 용인에 사는데 직접 제품을 가져다 드려도 되나요? 빨리 수리받고 싶습니다............ 주말에 즐기려한건데 ㅠ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