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키크론 K2 예약구매 고객입니다.
제품은 이상없이 잘 도착하였으나,
일부 기능키의 스위치가 확연히 구분감이 떨어져
스위치 교체를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3~4개)
AS 신청 방법에 관한 상세 안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support@gtgear.com
이번에 키크론 K2 예약구매 고객입니다.
제품은 이상없이 잘 도착하였으나,
일부 기능키의 스위치가 확연히 구분감이 떨어져
스위치 교체를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3~4개)
AS 신청 방법에 관한 상세 안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