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에 지프로무선 마우스 as를 신청했는데요. 기사님이 수거하러 오실거라 제품을 보낼 필요 없다고 9일 상담원분이랑 통화하면서 들었는데 제품 수거가 언제쯤 진행될지 궁금해서요. as관련 문의인데 'as요청하기'에서는 증상 적으라고 되어있길래 1:1 이메일 문의로 물어봅니다. 혹시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한다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support@gtgear.com
지난 8일에 지프로무선 마우스 as를 신청했는데요. 기사님이 수거하러 오실거라 제품을 보낼 필요 없다고 9일 상담원분이랑 통화하면서 들었는데 제품 수거가 언제쯤 진행될지 궁금해서요. as관련 문의인데 'as요청하기'에서는 증상 적으라고 되어있길래 1:1 이메일 문의로 물어봅니다. 혹시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한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