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시트 챌린지 자주 물어보는 질문 FAQ + 1

프로필이미지
2020-03-18 15:54:12


플레이시트 챌린지에 파나텍 휠베이스 장착하기(CSL/CSW)


플레이시트 챌린지에 버트키커 게이머 2 장착이가능한가요?


플레이시트 챌린지 밑에 튀어나온 바는 무슨 용도인가요?


플레이시트 챌린지와 PS4버전은 무슨 차이인가요? 


Q. 플레이시트 챌린지와 레이싱 페달의 호환성이 궁금합니다.

플레이시트 챌린지 제품은 페달을 고정하는 마운트가 따로 없으며, 동봉되어있는 벨크로를 사용하여, 고정하여야 합니다.

동봉된  벨크로는 로지텍 기본 페달과, 트러스트마스터 기본 페달과 호환성이 좋으며, 부피가 비교적 크다면 벨크로 연장을 하여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트러스트마스터 T-LCM 페달, 파나텍 페달과 같이 로드셀을 채용한 페달은 답력이 강하여 플레이시트 챌린지에는 고정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별도의 수단을 마련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Q. 페달 고정 벨크로 끈이 짧은거 같습니다.

설치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1833-6807문의해주시거나 
지티기어 서포트 포럼( http://support.gtgear.co.kr/)에서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Q. 제가 덩치가 좀 큰데 플레이시트 챌린지 사용하기 괜찮을까요?

제조사에서 제시한 권장 신체 사이즈는 몸무게 20~122kg, 신장 120 ~ 220cm입니다. 체형에 따라서 조금 비좁다고 느끼실 수 있으니 구매전에 지티기어 쇼룸 혹은 파트너 스토어쪽에서 체험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 바닥부터 휠이 설치되는 마운트 부분까지 높이가 어느 정도인가요?

▶ 바닥면부터 휠 마운트 부분까지 높이는 대략 60~70cm 전후로 거치대의 포지션에 따라 변합니다.


Q. 파나텍 제품을 세트로 샀는데요 플레이시트 챌린지에 쓰기 어려울까요?

▶플레이시트 챌린지는 기본적으로 이동성과 수납성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타 거치대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정력과 호환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파나텍 제품과 같은 하이엔드 제품은 휠 베이스 모터의 토크가 강력하며 페달이 요구하는 답력이 강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볼트로 하드마운팅이 가능한 시트형 거치대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시트 거치대에 쓰실 경우, 휠 베이스는 볼트로 고정할 수 있지만 페달은 추가로 고정할 수 있는 수단을 마련해야 합니다.

파나텍 쉬프터의 경우 공식으로 판매되는 제품인 쉬프터 서포트에는 장착이 불가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