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증상 문의를 했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여기다 글 써봅니다.
지티기어에서 구매하신분 성함 전화번호 주문번호를 알고 있는데, 이경우에도 무상 AS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as 신청하고 이상없으면 수리비는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메일 보낸거 답변 부탁드려요.
이메일로 증상 문의를 했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여기다 글 써봅니다.
지티기어에서 구매하신분 성함 전화번호 주문번호를 알고 있는데, 이경우에도 무상 AS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as 신청하고 이상없으면 수리비는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메일 보낸거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