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접수 후 1주일 가까이 되는데도 가져가질 않길래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불량이 아니고 설정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 처음에 교환 접수를 할 때 그렇게 답변을 해주던가 나중에라도 추가로 답변을 해주셨어야죠. 회수해 가겠다고 하고 1주일 가까이 아무 말도 없으면 고객은 대채 뭘 어떡해야 하나요...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도록 해주세요
교환 접수 후 1주일 가까이 되는데도 가져가질 않길래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불량이 아니고 설정때문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 처음에 교환 접수를 할 때 그렇게 답변을 해주던가 나중에라도 추가로 답변을 해주셨어야죠. 회수해 가겠다고 하고 1주일 가까이 아무 말도 없으면 고객은 대채 뭘 어떡해야 하나요...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