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왜 1:1 문의 등을 운영하지 않는거죠..
카톡 채팅상담이라도 운영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매번 A/S 작성란에 글 올리는게 엄청 소모적인걸 모르시나요?
일부로 불편하게 해서 접수 안하게 하시려는건가요?
또, 왜 고객센터 1833-6807은 운영 시간임에도 상담 시간이 아니라고 자동으로 끊기는거죠?
키크론 나름 국내 기성품 판매중엔 제품 선도하려는게 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 좋은데요.
서비스가 말이 나오면 커스텀을 잘 모르는 일반 사람들은 무조건 떠납니다.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부디
아니 왜 1:1 문의 등을 운영하지 않는거죠.. 카톡 채팅상담이라도 운영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매번 A/S 작성란에 글 올리는게 엄청 소모적인걸 모르시나요? 일부로 불편하게 해서 접수 안하게 하시려는건가요? 또, 왜 고객센터 1833-6807은 운영 시간임에도 상담 시간이 아니라고 자동으로 끊기는거죠? 키크론 나름 국내 기성품 판매중엔 제품 선도하려는게 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 좋은데요. 서비스가 말이 나오면 커스텀을 잘 모르는 일반 사람들은 무조건 떠납니다.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