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A/S 후 제품 손상 문제 + 1

s
2019-05-23 17:35:46

이름 : 김정일 핸드폰 : 010-3061-8381 5월 22일에 A/S완료된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AS받은 제품의 USB 포트 부분이 손상되어 있었고 아마도 어딘가에 찍혀있는 듯한 자국이었습니다. Body 뿐아니라 핸들 림 부분도 제품을 던져서 긁힌듯 한 자국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사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특히 USB 포트 단자 부분은 가까운 시일내요 또다시 파손이 예상됩니다. 해당 사항때문에 다시 AS를 보내고 싶으나 또다시 장기간 시간이 걸릴 듯 해서 일단 사용합니다. 다만, 해당 파손이 일어날 경우 사용자 과실이 아니라 지티기어 AS 센터의 과실임을 명확히 하고자 메일로 기록을 남깁니다. 해당 파손 부위는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