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구입한 파나텍 제품이 초기불량이 있어 저번주 화요일에 반송을 하였습니다. 오늘 월요일에 콜센터에 연락을 하여 진행사항을 문의드렸고 담당자를 통해서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물품을 받으셔서 검사를 진행하셨는지? 언제 새 제품을 배송해주시는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업무량이 많으셔서 지연되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만, 같이 구입한 림, 페달을 10일이 지나도록 사용도 못해보고 있습니다. 신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구입한 파나텍 제품이 초기불량이 있어 저번주 화요일에 반송을 하였습니다. 오늘 월요일에 콜센터에 연락을 하여 진행사항을 문의드렸고 담당자를 통해서 다시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물품을 받으셔서 검사를 진행하셨는지? 언제 새 제품을 배송해주시는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업무량이 많으셔서 지연되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만, 같이 구입한 림, 페달을 10일이 지나도록 사용도 못해보고 있습니다. 신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