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증상: 키캡 파손 2. 유선 상담 내용: 2023. 8. 4.(금) 10:00경 고객센터에 유선 문의하여 해당 건에 대해 문의하였고, 홈페이지에서 A/S 접수하면 무상 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3. 구매이력: 죽전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된 제품이며, 영수증 유실로 구매이력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1. 증상: 키캡 파손 2. 유선 상담 내용: 2023. 8. 4.(금) 10:00경 고객센터에 유선 문의하여 해당 건에 대해 문의하였고, 홈페이지에서 A/S 접수하면 무상 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3. 구매이력: 죽전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된 제품이며, 영수증 유실로 구매이력이 남아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