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K5 옵티컬 적축을 선물해 드린 분께 화이트를 선물해 드리고자 구입했으나...
선물을 받고 몹시 마음에 든다면 잘 사용하고 계시다는 말은 고마워서 한 거짓말이셨다고 키보드는 하나면 족하고 키크론 키보드는 정말 끔찍해서 두 번 다시 쓰고 싶지 않으시다며...이전에 받으신 키보드도 안 쓰고 방치해 두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출판 펀집자라 워낙 타이핑할 일이 많으신 분이라 키보드를 선물해 드렸는데 많이 안 맞으신 것 같고...저도 슬립 옵티컬 적죽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옵티컬 적축이 좀 시발스럽긴 합니다. 타건감도 나쁘고 빠르게 타이핑을 하면 계속 씹기 때문에 스위치를 하나하나 눌러야 해서 전부 스위치를 교체해서 쓰고 있습니다.
선물해 드린 분께 스위치를 교체해서 쓰면 괜찮다고 하니 그런 건 할 줄 몰라서 모르겠다고 하시고...이 제품은 옵티컬 스위치랑 다르다고 해도 선물 받고 처박아 두는 게 미안해서 쓰려고 여러 번 노력하셨는데 정말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괴롭혀드린 것 같아서 죄송스러워서 선물은 보내지 않고 제가 계속 가지고 있었습니다만...제가 쓸 수도 없고, 쓰고 싶지도 않고...이대로 가지고 있는 것도 이상하고 낭비 같고...
시일이 많이 지났지만 포장은 뜯지도 않은 그대로라 염치불구하고 환불을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K5 옵티컬 적축을 선물해 드린 분께 화이트를 선물해 드리고자 구입했으나... 선물을 받고 몹시 마음에 든다면 잘 사용하고 계시다는 말은 고마워서 한 거짓말이셨다고 키보드는 하나면 족하고 키크론 키보드는 정말 끔찍해서 두 번 다시 쓰고 싶지 않으시다며...이전에 받으신 키보드도 안 쓰고 방치해 두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출판 펀집자라 워낙 타이핑할 일이 많으신 분이라 키보드를 선물해 드렸는데 많이 안 맞으신 것 같고...저도 슬립 옵티컬 적죽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옵티컬 적축이 좀 시발스럽긴 합니다. 타건감도 나쁘고 빠르게 타이핑을 하면 계속 씹기 때문에 스위치를 하나하나 눌러야 해서 전부 스위치를 교체해서 쓰고 있습니다. 선물해 드린 분께 스위치를 교체해서 쓰면 괜찮다고 하니 그런 건 할 줄 몰라서 모르겠다고 하시고...이 제품은 옵티컬 스위치랑 다르다고 해도 선물 받고 처박아 두는 게 미안해서 쓰려고 여러 번 노력하셨는데 정말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괴롭혀드린 것 같아서 죄송스러워서 선물은 보내지 않고 제가 계속 가지고 있었습니다만...제가 쓸 수도 없고, 쓰고 싶지도 않고...이대로 가지고 있는 것도 이상하고 낭비 같고... 시일이 많이 지났지만 포장은 뜯지도 않은 그대로라 염치불구하고 환불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