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chron / A/S 요청] 김태진_B1-K2

2023-11-15 19:58:55

11월 15일에 아래 방향키 무한 입력 증상으로 제품 교환에 필요한 불량 판정서를 받았었습니다. (학생복지스토어 교환/환불 정책상 개봉 후에는 불량판정서가 있어야 해서 그렇습니다.) 받은 불량 판정서로 학생복지스토어(유니브스토어)에 교환 신청을 하였으나, 학생복지스토어 측에서 판매자(키크론)에게 직접 교환 요청을 하라는 답변을 받아, 제품 교환 요청 드립니다. (학생복지스토어 상품페이지에 교환/환불을 키크론 공식 사이트에서 A/S 접수를 통해 바로 접수하라는 문구가 있으면 좋겠네요..) 불량판정서, 불량 증상 동영상, 구매내역 첨부해 드립니다. 이 문의를 확인하시면 수거하는 택배사가 어디인지와 언제쯤 수거가 되는지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으로 A/S 접수 되었다는 문자가 오지 않아 2번째 넣습니다. 홈페이지에서 A/S 접수 후 확인 및 수정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태그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