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A CM 대시보드 화면에 “ERROR” 문구가 보일 때 해결 방법
1. PC에 제품을 연결 후 MOZA Pithouse를 실행해 주세요.
2. MOZA Pithouse 설정 창에서 옵션을 변경해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 MOZA Pithouse 좌측 설정 메뉴 클릭
- 상단에 있는 “Recovery and Reset” 클릭
- 우측 하단의 “Erase Firmware” 모드를 “Show”로 변경해 주세요.
3. MOZA Pithouse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 MOZA Pithouse 좌측 펌웨어 메뉴 클릭
- CM Dashboard 옵션의 “Force erase”를 활성화해주세요.
- “One click to upgrade all” 을 눌러서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
MOZA CM 대시보드 화면에 “ERROR” 문구가 보일 때 해결 방법
1. PC에 제품을 연결 후 MOZA Pithouse를 실행해 주세요.
2. MOZA Pithouse 설정 창에서 옵션을 변경해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 MOZA Pithouse 좌측 설정 메뉴 클릭
- 상단에 있는 “Recovery and Reset” 클릭
- 우측 하단의 “Erase Firmware” 모드를 “Show”로 변경해 주세요.
3. MOZA Pithouse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 MOZA Pithouse 좌측 펌웨어 메뉴 클릭
- CM Dashboard 옵션의 “Force erase”를 활성화해주세요.
- “One click to upgrade all” 을 눌러서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