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론 K2상품 컨트롤 키 버튼 고장으로 인한 AS 접수를 2023년12월20일 밤 10시경 신청완료했습니다. 관련하여 카카오톡 내에 as신청이력조회 시 신청한 이력이 없다고 나옵니다. 제가 it업무에서 근무중이라 키보드 수리를 신속히 진행해야 하는데, 혹시 언제 as 접수관련 답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 메일주소 또는 전화로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크론 K2상품 컨트롤 키 버튼 고장으로 인한 AS 접수를 2023년12월20일 밤 10시경 신청완료했습니다. 관련하여 카카오톡 내에 as신청이력조회 시 신청한 이력이 없다고 나옵니다. 제가 it업무에서 근무중이라 키보드 수리를 신속히 진행해야 하는데, 혹시 언제 as 접수관련 답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제 메일주소 또는 전화로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