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일 A/S접수했고, 11/6일에 제품 수거되어 11/8일에 지티기어 입고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11/11일에 제품 입고되었다고 안내는 주셨는데 A/S절차가 어떻게 되어가는지, 대기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는 정확히 안내를 안해주시네요. A/S담당 직원분?(02-1833-5505, 070-4198-8811)은 직접 연결도 안되고...오늘은 상담원이 부재중이라 다시 연락주신다더니 문자로 지연중이라는 메세지만 남겨주셨네요. 상품 입고일 기준 5일 이상 소요 예정이면 대체품 지급이라고 되어있는데, 업체에서 판단을 해서 대체품을 지급하던 안내를 해야하는거 아닙니까?바쁘다고 미루면 다인가요?A/S기간에 대한 안내를 좀 부탁드립니다...
11/4일 A/S접수했고, 11/6일에 제품 수거되어 11/8일에 지티기어 입고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11/11일에 제품 입고되었다고 안내는 주셨는데 A/S절차가 어떻게 되어가는지, 대기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는 정확히 안내를 안해주시네요. A/S담당 직원분?(02-1833-5505, 070-4198-8811)은 직접 연결도 안되고...오늘은 상담원이 부재중이라 다시 연락주신다더니 문자로 지연중이라는 메세지만 남겨주셨네요. 상품 입고일 기준 5일 이상 소요 예정이면 대체품 지급이라고 되어있는데, 업체에서 판단을 해서 대체품을 지급하던 안내를 해야하는거 아닙니까?바쁘다고 미루면 다인가요?A/S기간에 대한 안내를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