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요청] 김진하_TMX 포스 피드백 + 1

C
2019-12-03 21:03:57

현재 데스크탑은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 파손및 손상입힌것 없이 선연결도 전부 하였으며 지티기어에서 적혀있던 트러스트마스터 드라이버를 설치하고제대로 깔은 다음에, 휠에 있던 USB를 데스크탑에 연결하니 영상처럼 작동은 됩니다만, 마지막 화면처럼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혹여나 제품이 문제이거나 드라이버프로그램이 문제인가 싶어서 어머니의 노트북 윈도우10에 시도해보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며 , 노트북에서는 인식까지 되었습니다. 윈도우가 문제인가 싶긴 합니다만. 지금 당장 윈도우체제를 바꿀수가 없어 쿠팡쪽에 문의를 넣어보니 업체에 문의해보라며 지티기어를 소개해주었고,당일 12월2일 오후5시쯤 전화해서 상황을 알려드려보니 자세한것은 AS를 맡기셔야 한다 하여서 신청해봅니다. +데스크탑쪽 USB가 문제아닌가? 싶었지만, 키보드랑 마우스를 그부분에 넣어 확인해본 결과 잘 작동이 됩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ㅅ; 수능이 끝나서 모은 용돈으로 산것이라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태그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