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chron / A/S 요청] 김태형_K10P-H6

2024-04-08 14:14:27

제품자체에 비닐포장도 되어있지않은 상태로 에어캡만 감싸서 왔습니다. 상담사와 통화했을때에도 비닐포장되어서 판매한다는 내용을 전달받았음에도 제품에 비닐포장되어있지않고 에어캡만싸서 보냈네요. 반품된상품을 에어캡만싸서보냈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고 쓰겠습니까. 애초에 제품을 보낼때 제품상태가 이렇다는걸 확인도 안하고 보낸건지 알고서도 보낸건지 신뢰적인 문제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문제에 대해 확실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제대로 확인하고 보내세요. 빠른시일내로 무조건 이번주중으로 도착하게 하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태그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