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chron / A/S 요청] 강민석_k10p-h6

2024-04-08 22:37:50

A/S 이후 증상 지속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지난 3월 27일 키인식이 안되는 부분으로 A/S를 ㅚㅗ 접수하였습니다. 이후 담당자와의 메일 회신으로 테스ㅡ 후 키보드 메인보드를 교체하여 4월 6일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받아서 34일간 사용 중에 있습니다. 교체를 ㅗㅇ하여 사용한 결과, 이전보다 더 증상이 심해져 문의를 드립니다. 이전에는 일부 키에서 증상이 발생했다면 지금은 다른 키에서도 똑같은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와중에도 키인식이 안되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여분으로 주신 스위ㅣ로 교ㅔ해도 잠깐 괜찮아 졌다가 다시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의에서 나오는 와도 인식이 안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 확인하시어 답변 부ㅏㄱ드리겠습니다. 상기 글은 증상을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기 위한 글입니다. 보시면 일부 키에서만 저러는 거 같은데 숫자키나 Tab, 한영 키 등 여러 키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된 파일은 이전에 주고 받았던 메일입니다. 아래 글은 오타 없는 상기 글입니다. A/S이후 증상 지속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지난 3월 27일 키인식이 안되는 부분으로 A/S를 최초 접수하였습니다. 이후 담당자와의 메일 회신으로 테스트 후 키보드 메인보드를 교체하여 4월6일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받아서 3~4일간 사용 중에 있습니다. 교체를 통하여 사용한 결과, 이전보다 더 증상이 심해져 문의를 드립니다. 이전에는 일부 키에서 증상이 발생했다면 지금은 다른 키에서도 똑같은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와중에도 키인식이 안되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여분으로 주신 스위치로 교체해도 잠깐 괜찮아 졌다가 다시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의에서 나오는 오타도 인식이 안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 확인하시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태그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