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판기체 받았으나 여전히 같은 증상이 발생합니다. 이런 류의
문제가 아예 없다고 보고된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거나 환불이 가능할까요?
다시 수리하신다면 수리하시기 전에 테스트로 무엇을 헐 지와 어떤 작업을 할 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기에는 블루투스 신호가 간헐적으로 강하게 발생한다던가 하는 이상현상이 있는 것 같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사용응 최소 십분 이상 타이핑 해보셔야 허지 않을까합니다.
다시 키보드를 보내드리면 또 불편한 키보드를 한참 써야하여서 불편이 좀 큽니다. 빠른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판기체 받았으나 여전히 같은 증상이 발생합니다. 이런 류의 문제가 아예 없다고 보고된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거나 환불이 가능할까요? 다시 수리하신다면 수리하시기 전에 테스트로 무엇을 헐 지와 어떤 작업을 할 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기에는 블루투스 신호가 간헐적으로 강하게 발생한다던가 하는 이상현상이 있는 것 같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사용응 최소 십분 이상 타이핑 해보셔야 허지 않을까합니다. 다시 키보드를 보내드리면 또 불편한 키보드를 한참 써야하여서 불편이 좀 큽니다. 빠른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