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판매처 컴퓨존입니다. 고객님이 나사가 하나 박혀있지 않다고 나사 별도 발송을 요청주시는데 박스를 이미 폐기하여 시리얼번호를 모르겠다고 하십니다. 고객 받는 연락처 수정하였으며, 통화 되실겁니다. 별도 발송 가능여부 확인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판매처 컴퓨존입니다. 고객님이 나사가 하나 박혀있지 않다고 나사 별도 발송을 요청주시는데 박스를 이미 폐기하여 시리얼번호를 모르겠다고 하십니다. 고객 받는 연락처 수정하였으며, 통화 되실겁니다. 별도 발송 가능여부 확인 요청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