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버려야 겠어요 ㅎ
다른 키보드 쓰려고 합니다.
한달 조금 넘게 쓰고 버리기는 좀 아까운 면이 있지만..
어쩔 수 없을 거 같네요
A/S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거 같으니까
다른 분들도 참고해서 구매 진행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A/S와 관련된 규정 반드시 홈페이지와 판매 페이지에 명시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식의 A/S라면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봅니다.
A/S 하려면 전화접수는 안되고 무조건 서포트 포럼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고 명시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누군가는 A/S 정책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이만..
그냥 버려야 겠어요 ㅎ
다른 키보드 쓰려고 합니다.
한달 조금 넘게 쓰고 버리기는 좀 아까운 면이 있지만..
어쩔 수 없을 거 같네요
A/S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거 같으니까
다른 분들도 참고해서 구매 진행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A/S와 관련된 규정 반드시 홈페이지와 판매 페이지에 명시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식의 A/S라면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봅니다.
A/S 하려면 전화접수는 안되고 무조건 서포트 포럼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고 명시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누군가는 A/S 정책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