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 해주셔도 될거 같습니다. + 2

2019-12-19 11:42:09

그냥 버려야 겠어요 ㅎ

다른 키보드 쓰려고 합니다.

한달 조금 넘게 쓰고 버리기는 좀 아까운 면이 있지만..

어쩔 수 없을 거 같네요

A/S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거 같으니까

다른 분들도 참고해서 구매 진행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A/S와 관련된 규정 반드시 홈페이지와 판매 페이지에 명시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식의 A/S라면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봅니다.

A/S 하려면 전화접수는 안되고 무조건 서포트 포럼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고 명시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누군가는 A/S 정책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이만..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