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보낸지 일주일이 되어갑니다. 중간에 연락도 없고 AS진행 상황 파악도 안되니 궁금하네요 전화는 점심시간과 겹쳐 할 수 없는 상황이라 답답합니다. 설 연휴 전에 받지 못하면 임대장비라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support@gtgear.com
AS보낸지 일주일이 되어갑니다. 중간에 연락도 없고 AS진행 상황 파악도 안되니 궁금하네요 전화는 점심시간과 겹쳐 할 수 없는 상황이라 답답합니다. 설 연휴 전에 받지 못하면 임대장비라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