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마스터 T300RS 시리즈 자주 물어보는 질문 FAQ + 8

프로필이미지
2020-03-09 15:17:26

T300RS 시리즈 제품군

- T300RS

- T300RS GT

- T300RS Ferrari Alcantara Edition


<잘 모르겠으면 일단 누른다!>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레이싱 휠 드라이버 다운로드

트러스트마스터 레이싱 휠 드라이버 설치법

트러스트마스터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트러스트마스터 책상 고정 클램프 사용 시 주의점

트러스트마스터 잠들어버린 당신의 레이싱 휠을 깨우는 방법(부트로더)

트러스트마스터 휠 회전각도 설정 방법 매뉴얼 

트러스트마스터 레이싱 휠 센터 설정 방법

트러스트마스터 레이싱 휠을 플레이스테이션4(PS4)에서 사용할 때 지켜야할 2가지 준수사항

XBOX ONE에서 레이싱 휠이 이상해? 일단 USB포트를 완전 리셋해보자

T300RS 전원코드 살짝 덜 꼽히는데 정상인가요?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GT 3페달 사용중 페달 클러치와 엑셀이 바뀌어서 입력됩니다

트러스트마스터 T300RS 스티어링 휠 버튼 맵핑

PC에서 트러스트마스터 T300RS휠에 쉬프터 TH8A 연결시 반응이 없습니다


Q. PC에서 트러스트마스터 휠에 'T300RS'가 아닌 'FFB Racing Wheel'이라고 인식됩니다.

▶ 트러스트마스터 레이싱 휠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시고 PS3 - PS4 스위치를 PS3로 설정한 후 PC에 다시 연결해서 제대로 인식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Q. T300RS와 T300RS GT 에디션의 차이는 뭔가요?

▶ 다른 구성품은 동일히지만 T300RS는 2페달(브레이크/악셀) T300RS GT는 3페달(클러치/브레이크/악셀)이 동봉되었습니다.


Q. T300RS는 프리볼트인가요?

▶ T300RS의  국내 정품은 프리볼트가 아닌 220-240V에서 작동합니다.
별도의 전원어댑터를 통해 110V 이용 시 오작동 및 제품 고장의 우려가 있습니다.


Q. T300 수령 후 작동 시 전원이 안들어오는데 불량인가요?

▶ 트러스트마스터 T300시리즈의 경우 전원 케이블이 본체에서 분리되는것을 방지하고자 2단구조로 설계되어있습니다. 개봉 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에는 이 전원 케이블이 제대로 체결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제품 구동전 베이스와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실때 힘을 주어 끝가지 밀착시켜 연결하시면 전원이 정상적으로 들어오게됩니다. 


Q. T300RS 휠 사용중에 포스피드백이 감소합니다.

내부 온도 센서가 있어 게임사용중 핸들이 매우 높은 온도에 도달하는 즉시 모터 보호를 위해 포스 피드백 효과의 파워가 자동으로 감소합니다. 온도가 다시 정상범위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증가 합니다.


Q. T300RS를 사용하기위해 드라이버나 펌웨어를 꼭 설치해야하나요?

▶ 기본적으로 제품의 인식 여부와 펌웨어 업데이트 등을 위해서는 PC에 트러스트마스터의 레이싱 휠 드라이버를 설치 후 연결해야합니다. 콘솔기기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이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PC가 있어야합니다.


Q. T300RS는 스티어링 휠 교체가 가능한가요?

▶ 트러스트마스터에서 판매하는 스티어링 휠을 구매하시면 교체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스티어링 휠 교체 시, 먼저 휠 베이스의 펌웨어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Q. T300RS 사용하는데 클러치가 없으면 수동운전이 불가능한가요?

▶ 게임 내 설정을 통해서 오토클러치 사용 유무를 설정 가능한 게임은 클러치가 없어도 수동운전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하시려는 게임의 설정옵션에서 오토클러치 옵션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