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엠코리아 유선통화로 휠튐 증상 통화 후에도 개선이 안되어 교환신청하려고 합니다. 몇가지 궁금한사항이 있어 질문남깁니다. 1. 교환후에도 휠튐증상은 A/S 기간내에 무상 수리 가능한가요? 2. 현) 프나틱 람주 마야x 제품인데 프나틱 람주 마야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tmi지만 와이프님께서 쓰고싶다고합니다. (프나틱 마야x 2개 구매 상태)
지티엠코리아 유선통화로 휠튐 증상 통화 후에도 개선이 안되어 교환신청하려고 합니다. 몇가지 궁금한사항이 있어 질문남깁니다. 1. 교환후에도 휠튐증상은 A/S 기간내에 무상 수리 가능한가요? 2. 현) 프나틱 람주 마야x 제품인데 프나틱 람주 마야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tmi지만 와이프님께서 쓰고싶다고합니다. (프나틱 마야x 2개 구매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