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Gear / 1:1문의] 서비스 정책이 시리얼번호로 관리가 안되나요? + 1

2020-03-26 10:36:23

중고로 csw v2.5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3차 구매자이고요. 그래서 시리얼 번호로 지티기어 정식판매제품인지 조회랑 서비스 가능 여부 확인하려고 하는데 무조건 원 구매자가 있어야 한다고 하던데 시리얼 번호만으로 관리 안하시나요? 예전에도 유니버셜 허브를 제가 중고로 구매해서 원구매자 정보 수기로 작성된거 다 뒤져서 찾으셨었는데 지금도 그 허브를 수리 접수하려면 그때 그 원 구매자 정보가 있어야 하나요? 한두달도 아니고 몇년이 그 이후로 지났는데 그런거 간직하고 있을리가요.. 그렇다고 원 구매자 없으면 수리 안된다라고 하시면 정식 구매품임에도 불구하고 정식 수리를 못받는 말도안되는 상황이 되는건데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그리고 세상 어디에서도 이런식으로 원 구매자 정보가 시리얼번호인마냥 정식판매제품 정보라고 하면 차라리 제품에 이력 스티커라도 있어서 거기에 적기라도 하면 아! 그렇구나 라고 생각해볼만도 한데 그런 제품 정보 하나 없이 무조건 원 구매자 정보가 있어야만 한다라고 하면 중고 구매자는 전부 피해를 보지 않을까요? 중고로 구매한다고 정식 서비스를 받지 않아도 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중고 거래도 재대로 된 서비스가 되어야 신품 구매도 그걸 감안해서 살수 있는거니까요. 서론이 길었습니다. 일단 제가 확인해야 할 제품과 시리얼 번호는 csw v2.5 JS02700320 입니다. 정식 판매 제품인지 정식 수리가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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