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티기어입니다.
확인이 늦어서 이제야 답변드립니다.
1차 사전예약/예약구매 고객님 제품 출고후 재고 부족으로 인해 2차 항공편으로 발주및 수입중입니다.
비록 항공편으로 수입되지만 코로나 사건으로 지연이 있을수 있습니다.
다음주중으로 입고 예정인걸로 알고있습니다만 도착하는대로 배송출고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양해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이렇게 메일을 주셨는데요
그럼 제품을 배송도 하지 않았는데 배송 번호는 뜨고 배송 완료로 뜨고
문자 메세지로 제품 보냈다고 문자 보내고 정품 등록 하라 보내고
그런 거네요
그냥 일정상의 문제로 제품 발송이 어렵다고 하셨으면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을
왜 배송번호는 등록해서 업무를 복잡하게 하나요?
제품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지티기어입니다. 확인이 늦어서 이제야 답변드립니다. 1차 사전예약/예약구매 고객님 제품 출고후 재고 부족으로 인해 2차 항공편으로 발주및 수입중입니다. 비록 항공편으로 수입되지만 코로나 사건으로 지연이 있을수 있습니다. 다음주중으로 입고 예정인걸로 알고있습니다만 도착하는대로 배송출고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양해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이렇게 메일을 주셨는데요 그럼 제품을 배송도 하지 않았는데 배송 번호는 뜨고 배송 완료로 뜨고 문자 메세지로 제품 보냈다고 문자 보내고 정품 등록 하라 보내고 그런 거네요 그냥 일정상의 문제로 제품 발송이 어렵다고 하셨으면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을 왜 배송번호는 등록해서 업무를 복잡하게 하나요? 제품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