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베이스 하판 나사 들어가는 구멍이 마모가 생겨서
책상에 장착시 클램프로 고정이 안됩니다
반드시 3CM 두께의 책상에 조여서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느 지점에서 나사가 빠집니다
지티기어에서 T300 제품은 1년간 무상 A/S 보증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이 말은 1년간 제품 내구성에 대해서 보증한다는 말이며
만약 제품에 문제가 생길시 무상 A/S를 해줄 의무가 있습니다.
소비자들도 이런 무상 A/S 정책을 믿고 사는건데
저한테 부품 교체비 15만원을 요구하는것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의아해서 전화로 직원분께 여쭤봤습니다
어떤 경우에 무상으로 처리하고 어떤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하느냐고
제 경우는 제가 클램프를 조일때 험하게 써서 그런거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유상 A/S 라네요. 솔직히 동의하기 힘듭니다만 그렇다고 칩시다..
반면에 무상 A/S 대상으로는 버튼이 잘 인식이 안된다거나
뭐 이런 얘기를 하시는데 딱봐도 기준이 명확하지가 않습니다
버튼이 안눌리는것도 결국 제품 내구성 문제이고
그것도 사용자가 버튼을 험하게 쓴거 아닌가요?
그렇게치면 모든 제품 불량 문제가 내구성 문제와 연결되고
그것도 결국 사용자가 어떻게 썼느냐로 책임을 물을수 있겠군요
적어도 1년 무상 A/S 정책을 내세웠다면,
소비자의 의도적 과실이 아닌 경우라면
무상 A/S를 해주는게 약속이고 원칙아닐까요?
제가 이걸 고의적으로 망치로 부순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휠베이스 하판 나사 들어가는 구멍이 마모가 생겨서 책상에 장착시 클램프로 고정이 안됩니다 반드시 3CM 두께의 책상에 조여서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느 지점에서 나사가 빠집니다 지티기어에서 T300 제품은 1년간 무상 A/S 보증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이 말은 1년간 제품 내구성에 대해서 보증한다는 말이며 만약 제품에 문제가 생길시 무상 A/S를 해줄 의무가 있습니다. 소비자들도 이런 무상 A/S 정책을 믿고 사는건데 저한테 부품 교체비 15만원을 요구하는것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의아해서 전화로 직원분께 여쭤봤습니다 어떤 경우에 무상으로 처리하고 어떤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하느냐고 제 경우는 제가 클램프를 조일때 험하게 써서 그런거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유상 A/S 라네요. 솔직히 동의하기 힘듭니다만 그렇다고 칩시다.. 반면에 무상 A/S 대상으로는 버튼이 잘 인식이 안된다거나 뭐 이런 얘기를 하시는데 딱봐도 기준이 명확하지가 않습니다 버튼이 안눌리는것도 결국 제품 내구성 문제이고 그것도 사용자가 버튼을 험하게 쓴거 아닌가요? 그렇게치면 모든 제품 불량 문제가 내구성 문제와 연결되고 그것도 결국 사용자가 어떻게 썼느냐로 책임을 물을수 있겠군요 적어도 1년 무상 A/S 정책을 내세웠다면, 소비자의 의도적 과실이 아닌 경우라면 무상 A/S를 해주는게 약속이고 원칙아닐까요? 제가 이걸 고의적으로 망치로 부순것도 아니고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