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Gear / 1:1문의] K2 반품 관련 문의 + 1

T
2020-04-08 10:43:36

키크론 K2 키보드를 게이밍 기어라는 업체에서 4월 2일 구매 하여 4월 3일 수령하였습니다. 수령하여 개봉 후 rgb가 마음에 들지 않아 바로 반품 접수 후 반품 하였습니다. 반품 후 환불이 안되있길래 판매자에게 연락해 보니 전자 상품은 개봉만 하면 재판매 할수 없으니 소비자 보호원에 항의를 하던지 여기 gt기어에 연락을 해서 알아보라고 합니다. 정말 황당한 점이 두개 있습니다. 첫째 , 개봉을 하면 반품이 불가능하다고 하는데 개봉하지 않고 어떻게 제품을 확인한다는 것입니까? 게이밍 기어 측에서는 애플도 그러지 않냐고 그러는데 애플은 2주가 무조건 환불 해주며, 쿠팡에서는 심지어 한달간 무료 반품 한다니깐 그때서야 거기는 거기라는식으로 답을 하더군요. 정말 판매자의 태도가 너무 뻔뻔합니다. 둘째, 반품이 안되면 저에게 연락을 해줘야 되는 것 아닙니까? 제가 네이버 페이에서 구매했는데 들어가보니 정상적으로 제가 수령한 걸로 되어있고 며칠뒤면 곧 구매확정이 되더라구요. 판매자에게 이점을 따지니 자기는 네이버 톡으로 연락이 갔을거라고 합니다. 누가 네이버 톡을 봅니까? 아무리 온라인 상으로 얼굴보지 않고 판매한다지만 정말 판매자의 태도가 너무 무례하고 뻔뻔해서 더 화가 납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