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Gear Support Forum
Menu
전체글
공지사항
드라이버 & 매뉴얼
전체
파나텍
트러스트마스터
로지텍
모자
ETC
FAQ
LOGIN
무엇이 궁금하십니까?
Search For
Search
지티기어에 문의하기
AS/교환/반품 요청하기
이전으로
0
[GTGear / 1:1문의] AS 진행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나요?
+ 1
뜨락21
2020-07-13 11:09:47
93
이메일문의
뜨
뜨락21
2020-07-13 11:09:47
안녕하세요. 7월 7일 키크론 K1키보드 AS 신청 후 7월 8일에 롯데택배에서 제품을 수거해 갔습니다. 현재 AS 진행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참여자
뜨
태그
이메일문의
연관글
×
본문 수정
브랜드
(복수 선택 가능)
DSD
OSW
게임써
넥스트레벨
놀로
닌텐도 스위치
드래곤아이
레이저
로지텍
립모션
모션기어
모자
버트키커
벤큐 조위
스파르코
심핏
알시트
엑스박스
엠스톤
오디세이
커세어
크로너스맥스
키크론
트랙레이서
트러스트마스터
파나텍
파이맥스
프나틱
플래시파이어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시트
휠스탠드프로
제품군
(복수 선택 가능)
VR
거치대
레이싱휠
마우스
모션시뮬레이터
모션컨트롤러
버튼박스
베이스
비행 조이스틱
쉬프터
악세서리
콘솔
키보드
페달
헤드셋
×
댓글 수정
안녕하세요. 7월 7일 키크론 K1키보드 AS 신청 후 7월 8일에 롯데택배에서 제품을 수거해 갔습니다. 현재 AS 진행상황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