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스피드백 자체는 되지만 강도가 약해져서 느껴지던것들이 안느껴집니다. 2. 핸들저항감이 약해졌습니다(핸들을 회전시킬때 이전보다 훨씬 잘돌아갑니다.) 3. 예를들어, 게임 내 AI가 핸들이 90도인 상태에서 조종하다 카운트 다운 후 플레이어에게 넘겨진다고 가정할 때, 이전처럼 핸들이 90도인 상태에서 넘어오는 것이 아니라 이상한 위치에서 넘어오게 됩니다.
1. 포스피드백 자체는 되지만 강도가 약해져서 느껴지던것들이 안느껴집니다. 2. 핸들저항감이 약해졌습니다(핸들을 회전시킬때 이전보다 훨씬 잘돌아갑니다.) 3. 예를들어, 게임 내 AI가 핸들이 90도인 상태에서 조종하다 카운트 다운 후 플레이어에게 넘겨진다고 가정할 때, 이전처럼 핸들이 90도인 상태에서 넘어오는 것이 아니라 이상한 위치에서 넘어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