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Gear / 1:1 문의] 배송이 왜 이따위로 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 1

2020-10-07 18:34:04

이번에 K8 옵티컬 갈축에 불량제품이 두번이나 걸려 추석을 한참 지나 기계식 핫스왑 적축으로 교환을 받게 됐습니다. 당시에도 전화통화로 9월 20일날 출고된다던 키보드가 아무말도 없이 10월지나 이제서야 배송 된다고 전화 한통 딸랑 왔고 저는 그때 같은 가격의 기계식 핫스왑제품으로 바꿔달라하고 기다렸습니다. 당시에도 맞교환이라고 해주셨구요. 근데 오늘 뜬금없이 기사한테 전화와서 "맞교환"이라며 교환제품을 문앞에 두라고 해서 포장해서 뒀더니 키보드는 없고 제가 다른 쇼핑몰에서 주문한 다른 제품이 있네요? 이게 맞교환이래요 기사님이 혹시나 해서 지티기어에서 보내준 송장번호를 검색했더니 아예 출고도 안된상태에서 반품만 신청하셨더라구요? 뭐하시는거에요 이게? 저는 그것때문에 고장난 키보드를 다시 연결해서 써야하구요 금요일이 휴일인데다 아예 하루종일 출고도 안된 키보드를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당장 확인하시면 당장 퀵으로라도 보내주시던가 해결을 좀 해주셔야 할거같네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연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