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Gear / A/S 요청] 김진구_T300 + 1

2021-05-15 19:16:13

***** S/N 스티커가 일부 회손되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정품구매내역과 사진을 첨부하오니 정품확인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3주전쯤, 책상에 고정하는 클램프가 헐거워서 택배A/S를 신청했고, 금일 base받아서 확인해보니 클램프는 단단히 고정되네요(감사합니다~!) 그런데,, 전원케이블을 연결해도 base 좌측하단의 RED LED가 점등하지 않네요.. 정상이라면, 전원케이블 연결시 RED LED가 ON된 이후 휠이 좌/우로 돌아가야하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책상클램프A/S진행하시면서 내부 연결이 빠진건지.. 다시 택배A/S 진행해야 하나요..?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가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이 필요합니다.

참여자

태그

연관글